HARUSORI

Travel

베트남 다낭여행의 기록 1일차

솔이입니다 2023. 4. 6. 17:25

드디어 코로나가 어느정도 풀리고 해외여행을 계획했어요!

처음가는 베트남여행:)

거의 4년만에 타는 비행기라 설렜어요.

 

 

정말 오랜만에 타는 비행기✈️

저는 가까운 나라만 가다가 5시간 넘는 비행은 처음이라 너무너무 힘들었어요.

 

다낭공항에 도착!

더워도 되니까 날씨가 쨍했으면 좋겠다 했는데 

정말 날씨가 좋아서 기분도 좋았어요.

공항에 있는 환전소는 밑장빼기가 많아 

우리나라 사람들한테 유명하대요.

그래서 택시비정도만 환전하고

시내에 있는 환전소 가서 환전했어요.

TIE TAG 카페

여기는 카페.

베트남에서 '그랩'이라는 어플을 사용해서 카카오택시처럼 택시를 불러서 왔어요.

그렇지 않으면 삥 돌아서 가고 돈 더 받고 이런다는 말이 있어서 그랩 첫 사용이 어려울 수 있지만 한 번 하고나면 편해요:)

이 카페에는 한글로도 '무료로 짐 보관'이라고 써있지만 그래도 음료는 하나씩 먹어줘야죠.

잠시 쉬어갈 겸 커피 한 잔씩 마시고 짐을 보관했어요.

 

티엔킴 

그리고 점심.

반쎄오, 쌀국수, 모닝글로리 등 들어본 이름은 다 먹었는데 뭐랄까... 제 입맛엔 엄청 맛있다는 아니었어요.

그래도 든든히 먹었어요.

 

한시장

한시장 옆에서 환전했는데 금은방에서 환전을 많이 해주나보더라구요.

한국사람들 사이에서도 유명해서 저희도 여기서 환전하고 바로 한시장으로 가서 살만한게 있나 구경했어요.

길거리에도, 시장에도 두리안이 많아서 여기도 두리안 냄새가 많이 났어요. 

냄새 궁금했는데 이런 냄새였구나...

 

읏띠끄카페

너무 더워서 더위식힐겸 또 카페.

여유롭게 앉아있는 이 시간이 너무 좋았어요.

 

하얏트 리젠시 다낭

다시 짐을 찾고 미리 예약한 리조트!

너무 좋았어요. 엄청 크고, 방도 넓고 깨끗하고, 바다도 보이고.

짐을 정리하고 저녁은 호텔 안에서 먹기로 해서 밖으로 나갔습니다.

 

 

밤에 보는 리조트는 더 예뻐요.

야외 Bar도 있는데 너무 가고싶었지만 못 간게 아쉬워요.

 

 

맛은 우리 입맛에 맞지 않았아요...ㅎㅎㅎ

그래서 많이 남기고 나름 비싼데 아깝긴 하네요.

그래도 베트남에서의 첫 날 다음날도 기대될만큼 좋았어요.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다낭여행의 기록 3일차  (0) 2023.04.07
베트남 다낭여행의 기록 2일차  (1) 2023.04.06
여수여행의 기록 3일차  (0) 2023.04.05
여수여행의 기록 2일차  (0) 2023.04.05
여수여행의 기록 1일차  (0) 2023.04.05